TOP2 - 강아지 무지개 다리 건넜을때
진짜 신나게 운듯.. 1시간 정도 오열하면서 울었음...
꿈에나오면 맨날움 ㅋㅋ, 사진보다가도 움 ㅋㅋ..
TOP1 - 자책하던 나를 안아줬을때
심리상담 막바지에, 버릇처럼 날 자책했는데..
내가 날 혼내면, 아무도 봐줄 사람이 없기때문에, 구원해 줄사람이 없다는걸 알게됨
난 나를 혼내기만 했는데, 그래도 내가 잘됐으면 하는 바람에 묵묵히 해줬다는 사실을 알아버림
한 이틀 내내 운듯, 1시간 울고 1시간 멎고 1시간울고 1시간 멎고
사람이 너무 우니까 눈이 불어서 너무 아팠음..
몇주 동안은 버튼눌리면 또 화장실 가서 울고 그랬음
ㅋㅋㅋ.. 저보다 울보 있습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로리훈련 작성시간 26.06.23 new
나를 제일 사랑해주세요
-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작성시간 26.06.23 new
산나비라는 게임을 했는데 엔딩 보고 정말 휴지 한통 다 쓸만큼 울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린 질질짜는 부엉이요 존@나우는 호랑이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작성시간 26.06.23 new
슈퍼지송빠르크 산나비를 늦게해서 설호패 굿즈를 못산게 너무 슬퍼서 또 질질짜는 부엉이요 조오오온나 우는 호랑이 됨 ㅠㅠ
-
답댓글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스박스박스 끝까지 가는게 중요... 지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