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어나서 가장 오열한 순간 TOP2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작성시간26.06.23|조회수440 목록 댓글 13

TOP2 - 강아지 무지개 다리 건넜을때

 진짜 신나게 운듯.. 1시간 정도 오열하면서 울었음...

꿈에나오면 맨날움 ㅋㅋ, 사진보다가도 움 ㅋㅋ..

 

TOP1 - 자책하던 나를 안아줬을때

심리상담 막바지에, 버릇처럼 날 자책했는데..

내가 날 혼내면, 아무도 봐줄 사람이 없기때문에, 구원해 줄사람이 없다는걸 알게됨

난 나를 혼내기만 했는데, 그래도 내가 잘됐으면 하는 바람에 묵묵히 해줬다는 사실을 알아버림

 

한 이틀 내내 운듯, 1시간 울고 1시간 멎고 1시간울고 1시간 멎고

사람이 너무 우니까 눈이 불어서 너무 아팠음..

몇주 동안은 버튼눌리면 또 화장실 가서 울고 그랬음

 

ㅋㅋㅋ.. 저보다 울보 있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로리훈련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를 제일 사랑해주세요
  •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산나비라는 게임을 했는데 엔딩 보고 정말 휴지 한통 다 쓸만큼 울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린 질질짜는 부엉이요 존@나우는 호랑이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슈퍼지송빠르크 산나비를 늦게해서 설호패 굿즈를 못산게 너무 슬퍼서 또 질질짜는 부엉이요 조오오온나 우는 호랑이 됨 ㅠㅠ
  • 답댓글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스박스박스 끝까지 가는게 중요... 지직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