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정사에서 전화왔는데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23|조회수388 목록 댓글 6

와서 이야기라도 들어보라는데
가입비 부족해서 안갔네요 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T Rei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에 한번 문의한곳이라
  • 작성자DIVISION | 작성시간 26.06.23 new 몇백 주고 가입하기가 그돈으로 차라리 혼자여행다니면 만나는세
  • 작성자오리불고기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서 상담만 받고오시죠 객관적으로 본인이 어느정도 수준인지 알려줄듯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서 상담 받는건 어떤가요 상담비도 내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KT Rein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상담비는 안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