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이라 집가서 배달시키려했는데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폭락장와서그냥 물마시기로함그냥돈도아니고 부동산잔금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선생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것 공기도 아껴야댐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일이랑 생일을 맞추고싶진않아요 작성자유리봉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생일인데 녹차 티백 까진 봐드립니다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ㅠ 작성자五月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도요금 고려해서 약수 떠오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