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무실인데 갑자기 출출한 것 같아서

작성자햄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28 목록 댓글 5

후읍 하면서 공기 몇 번 흡입하니까 좀 배부른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함

님들도 드셈 포만감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23 new 햄버거 시켜먹죠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철이라 참음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면 방구만 나옴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거 진정한 제로공기
  • 작성자킥백a | 작성시간 26.06.23 new 님땜에 오늘 과식해서 저녁못먹을듯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