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 교통사고 났는데 어떡하나요 ??

작성자Pris[]|작성시간26.06.23|조회수409 목록 댓글 10

끼어들기하다가

서로 사이드미러 팅 하고 지나갔는데

내려서 보니까 저는 이상 없어서 별 이상 없어서 괜찮다 하고
그사람도 이상없다고 괜찮다고 하고 갔는데

이러면 끝이에요 ??

일단 블랙박스 영상 저장해둬야 하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r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신이 없어서 안했는데 어떡하죠 ??!?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6.23 new Pris[] 킁.. 보험사에 혹시모르니 먼저 이야기해두는건 어떨까요 이런 사고가 있었는데 , 둘 다 그냥 지나쳐갔다. 혹시라도 뺑소니나 , 경찰 걸고 들어올까봐 먼저 이야기만 해둔다는 식으로요 ! ( ㅠㅠ 저도 이게 맞는 방법인지는...
  • 답댓글 작성자Pri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번엔 좀 성공하자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
  • 작성자보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사고 후 연락처 교환 안했는데, 상대가 문제 삼으면 곤란해 질 수도 있어서, 이런경우에는 경찰서 가서 이런 사건이 있었다고 말씀드리고, 경찰관 성함을 기록해두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사리백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이런적 있는데, 맘 한결 편함.

    사건 발생일시, 발생시간, 발생위치 진술서같은거 한장 쓰고 넘겨주면 끝남.

    만약 그 상대가 신고를 했다면 저걸로 뺑소니 아닌데? 방어 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