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대리님 괘씸함 작성자Just Do It|작성시간26.06.23|조회수1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서 이동한지 한달 반 된 쌩신입 두고사직서 낸거 진짜 괘씸함티오가 2명인데 혼자 하는거 숨 턱 막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23 new 님도퇴사하죨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런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