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리 생각해도 대리님 괘씸함

작성자Just Do It|작성시간26.06.23|조회수161 목록 댓글 2

부서 이동한지 한달 반 된 쌩신입 두고

사직서 낸거 진짜 괘씸함

티오가 2명인데 혼자 하는거 숨 턱 막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23 new 님도퇴사하죨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런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