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무원 연금받고 있는 사람들은 알뜰폰 못 쓰나요?

작성자Curry_30|작성시간26.06.23|조회수186 목록 댓글 2

못 쓴다길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수많은 서비스 중에 하나가 안된다는 뜻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Curry_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이럴 줄 알았는데
    아예 못 한다길래 혹시나 해서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