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연금받고 있는 사람들은 알뜰폰 못 쓰나요? 작성자Curry_30|작성시간26.06.23|조회수1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못 쓴다길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수많은 서비스 중에 하나가 안된다는 뜻 아닐까요 답댓글 작성자Curry_3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이럴 줄 알았는데아예 못 한다길래 혹시나 해서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