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화 퍼펙트 블루 볼만한가요?

작성자KERMIT|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2

넷플 최상단에 팝업돼서 보려고 대충 정보 찾아봤는데

 

후기들이

 

'어른되고 본게 다행이다', '역겹다', '뭐가 뭔지 모르겠다'

 

또는

 

'천재 감독의 데뷔작', '명작이다' 로 갈리네요

 

제가 사실 그로테스크하거나 고어한 쪽은 선호하지 않는데 넷플릭스 분류상으로도 살벌한이 붙어있네요

 

90년대 에니메이션 감성이 좋아서 보고 싶긴한데

 

나름 본 공포/스릴러 영화를 꼽자면 추격자, 파묘 정도는 볼만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정말 재밌게 본 작품인데
    본문처럼 그로테스크한 장면도 나오고 야한 장면이 나옴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6.23 new 곤 사토시 감독 작품 중 최고
    저는 진짜 재밌게 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