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점 새로 생겼길래 구경갔다가
재미삼아 6천원정도 써서 뽑았
거등요
집에오는 길에 폰에 꼽아봤는데
5~6분정도 쓰니까 3칸에서
1칸으로 바로 떨어지길래 집에
오자마자 풀충전 시키고 다시
꼽았는데 또 5~6분 지나니까
1칸으로 떨어짐요
정품 아니겠거니...하고 별 기대
안하고 뽑은거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하네여ㅠ
다음검색
뽑기점 새로 생겼길래 구경갔다가
재미삼아 6천원정도 써서 뽑았
거등요
집에오는 길에 폰에 꼽아봤는데
5~6분정도 쓰니까 3칸에서
1칸으로 바로 떨어지길래 집에
오자마자 풀충전 시키고 다시
꼽았는데 또 5~6분 지나니까
1칸으로 떨어짐요
정품 아니겠거니...하고 별 기대
안하고 뽑은거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하네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