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흠...인형뽑기 기계에서 도킹형 보조빳떼리 뽑아왔는데 성능이 너무 후지네여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94 목록 댓글 8


뽑기점 새로 생겼길래 구경갔다가
재미삼아 6천원정도 써서 뽑았
거등요

집에오는 길에 폰에 꼽아봤는데
5~6분정도 쓰니까 3칸에서
1칸으로 바로 떨어지길래 집에
오자마자 풀충전 시키고 다시
꼽았는데 또 5~6분 지나니까
1칸으로 떨어짐요

정품 아니겠거니...하고 별 기대
안하고 뽑은거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하네여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정품으로 줘욧!!!
  •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카미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정잉 쀼애앵
  • 작성자몰름보 반장 | 작성시간 26.06.23 new 당근에 6천원에 팔죠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반품 당할거(?) 같아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