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스클로저 데이 후기 : 재밌는데 재미없다

작성자SYSTEM 99|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5

그렇게 막 나쁘게 본건 아닌데
사람들이 왜 평 안좋은진 알게씀ㅋㅋㅋㅋ
영화가 재밌다기 보다는
소재가 재밌어서 재밌었던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3 new 토이스토리5 보러갈까 흠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것도 좀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3 new SYSTEM 99 아 호불호 갈림? 친구랑 보러갈랬는데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여전히 보니 개패고싶고 재밌단 사람도 있긴한데 대체로 123보다 별로라는 평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3 new SYSTEM 99 7000원짜리 똥국 영화 맛보러 갑니다 ㅅ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