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막 나쁘게 본건 아닌데
사람들이 왜 평 안좋은진 알게씀ㅋㅋㅋㅋ
영화가 재밌다기 보다는
소재가 재밌어서 재밌었던 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작성시간 26.06.23 new
토이스토리5 보러갈까 흠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것도 좀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작성시간 26.06.23 new
SYSTEM 99 아 호불호 갈림? 친구랑 보러갈랬는데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여전히 보니 개패고싶고 재밌단 사람도 있긴한데 대체로 123보다 별로라는 평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작성시간 26.06.23 new
SYSTEM 99 7000원짜리 똥국 영화 맛보러 갑니다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