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사 내에서 건강검진 받을 때 우울증 진단 같은 설문 하면 사실대로 체크 하시나요?

작성자Rokudenashi|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6

대충 눈으로 훑어보면서 사실대로 했을 땐
27점 만점에 26점? 25점 정도 나오던데
회사로 사람 불러서 검사 하는 거다보니
뭔가 불이익 있을까봐 사실대로 체크 안 하거든요..

다른 분들은 사내에서
우울증 진단 같은 설문 작성할 때
사실대로 체크하고 검사 받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사실대로 체크 안해요
  •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거 다 의미없는거임
    저기서 솔직하게하면 결국 돌고돌아 소문남
  • 작성자클플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면 ㅈ댐
  • 작성자내안에답있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실대로 안하고 혼자 생각뒤 병원 ㄱㄱ
  • 답댓글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맞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