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물 권장량 550mL → 500mL로 바뀜 작성자슬기로운 생활|작성시간26.06.23|조회수28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라면 물 권장량이 500mL로 다 바뀌었네요. 정수기 최대 용량이 라면 물 권장량에 맞춰서 550mL 버튼 있어서 편했는데이제는 50mL 덜어내야함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페도탁스 | 작성시간 26.06.23 new 550은 한강임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3 new 550은 걍 누렁이밥임 450-500 딱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 보고 한강라면 끓인다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3 new 450 ㄱ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