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면 물 권장량 550mL → 500mL로 바뀜

작성자슬기로운 생활|작성시간26.06.23|조회수284 목록 댓글 10

요즘 라면 물 권장량이 500mL로 다 바뀌었네요.

 

정수기 최대 용량이 라면 물 권장량에 맞춰서 550mL 버튼 있어서 편했는데

이제는 50mL 덜어내야함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도탁스 | 작성시간 26.06.23 new 550은 한강임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3 new 550은 걍 누렁이밥임 450-500 딱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 보고 한강라면 끓인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3 new 450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