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어쩔수없는 이유로 면접일정 연기하는건 괜찮나요??

작성자집에가서자야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6

오늘 면접 일정 협의 문자가 왔었는데, 목요일 괜찮냐고 하시기에 금요일로 협의가능하냐고 여쭤봤습니다.

 

실제로 목요일에 조카 돌볼 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그날은 아예 제가 밖에 나갈수가없어서....

 

미리 예정된 가족 관련 일로 인해 금요일로 연기가 가능한지 여쭌다. 뭐 이런식으로 여쭤서

 

'내일 출근 후에 답변드리겠습니다.'라고 딱 왔는데, 뭔가 무섭....

 

물론 원래는 회사가 원하는 날짜로 가는게 맞긴하지만, 지금처럼 정말 어쩔수없는 이유로 연기 요청하는거는 괜찮을까요???

 

뭐 안된다하면 어쩔수없는거지만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3 new 문제없어보임요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조율하는거죵
  • 작성자집에가서자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휴 다행이네요
  • 작성자띠로리훈련 | 작성시간 26.06.23 new 괜찮음 애초에 그거 하루 미룬다고 안되는 회사면 미리 거른게 다행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말그대로 협의니까 노상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