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면접 일정 협의 문자가 왔었는데, 목요일 괜찮냐고 하시기에 금요일로 협의가능하냐고 여쭤봤습니다.
실제로 목요일에 조카 돌볼 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그날은 아예 제가 밖에 나갈수가없어서....
미리 예정된 가족 관련 일로 인해 금요일로 연기가 가능한지 여쭌다. 뭐 이런식으로 여쭤서
'내일 출근 후에 답변드리겠습니다.'라고 딱 왔는데, 뭔가 무섭....
물론 원래는 회사가 원하는 날짜로 가는게 맞긴하지만, 지금처럼 정말 어쩔수없는 이유로 연기 요청하는거는 괜찮을까요???
뭐 안된다하면 어쩔수없는거지만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