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화장품도 진짜 비싸네요..
제가 쓰는거 2배 올랐네요 쿠팡에서 보니까 ㅡㅡ;;
지성피부에 바를 스킨토너 괜찮은거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개월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ㅅ
-
답댓글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로션이런거 안발라도 된다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시간 26.06.23 new
요리모토 시오리 옙 근데 지성은 이소티논 먹는거 아니면 화장품으로 효과보기 힘듬 ㅜㅜ 추천해드린거 발라도 기름 많이 올라올꺼고.. 흑흑
-
답댓글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작성시간 26.06.23 new
또다시으악 ㄹㅇ...스킨케어 제품 이것저것 다 써보고 여드름액 종류별로 쓰고 별 짓을 다해도 안돼서 걍 이소티논 먹으니까 삶이 행복해짐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작성시간 26.06.23 new
전 르메티크 토너패드 파란거 + 제로이드 로션 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