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mz 여직원들한테 조리돌림당함 작성자eerkaa34|작성시간26.06.23|조회수1,09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분이 거제야호 모른다길래 그것도 몰라요? 하면서 공격했다가 앵그리그리뱅뱅인가 그거 모르냐고 역으로 겁나 얻어맞음..... 나도 mz인데 진짜 생전 첨들어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껌아이스바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거 모르고 살아도 됨 한방오리백숙이나 먹으러가죠 작성자무장아찌맛있음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제야호 여자애들 잘 모르던뎅 작성자달리삼촌팬 | 작성시간 26.06.23 new 뱅뱅사거리는 앎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23 new 비투더아투더뱅뱅 작성자핫독핫독핫디기리독 | 작성시간 01:39 new 양동근 구리뱅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