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라이트인가요 작성자악마의손톱|작성시간26.06.23|조회수2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같은건물에서 일하는데 일 하러갈때마다 간식 챙겨주시고 아까 갓는데 없으시더라구요 이런말도하시고 굳이 제가일하는 곳 오셔서 용무보시고 그러시더라구용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3 new 모얌모얌 작성자플로리안 비르츠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 동성이네요 작성자임복동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경우 보통 그린라이트임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00:24 new 아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