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과금러의 권리 jpg

작성자풉키풉키~|작성시간19.10.08|조회수8,146 목록 댓글 29






* 업로더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게시물작성 금지

* 댓글러 유의사항 : 정치, 성혐오, 광고, 분쟁성, 어그로 댓글작성 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츠키 히비키 | 작성시간 19.10.08 안해본 게임이지만 과금러는 몰라도 고인물들은 찬성해줄듯ㅋㅋ 고일수록 들박할 뉴비고픔
  • 작성자로드호그love | 작성시간 19.10.08 무과금러들이 있어야 과금러들이 짓밟고 랭킹 올라가지
    안그러면 과금러들이 과금할 이유가 뭐있어
  • 작성자후루루까꿍 | 작성시간 19.10.08 무과금러 없으면 겜 안돌아가여 ㅋㅋ 과금하는이유가 쎄져서 양학할라고 하는게 대부분인데
  • 작성자부자베인 | 작성시간 19.10.08 깔개들이 있어야 핵과금들이 과금을 하니까
  • 작성자피전 | 작성시간 19.10.08 과금러만 있으면 게임 안돌아가기는함 비교우위가 있어야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