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츠키 히비키 작성시간 19.10.08 안해본 게임이지만 과금러는 몰라도 고인물들은 찬성해줄듯ㅋㅋ 고일수록 들박할 뉴비고픔
-
작성자로드호그love 작성시간 19.10.08 무과금러들이 있어야 과금러들이 짓밟고 랭킹 올라가지
안그러면 과금러들이 과금할 이유가 뭐있어 -
작성자후루루까꿍 작성시간 19.10.08 무과금러 없으면 겜 안돌아가여 ㅋㅋ 과금하는이유가 쎄져서 양학할라고 하는게 대부분인데
-
작성자부자베인 작성시간 19.10.08 깔개들이 있어야 핵과금들이 과금을 하니까
-
작성자피전 작성시간 19.10.08 과금러만 있으면 게임 안돌아가기는함 비교우위가 있어야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