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캠핑, 등산, 물놀이, 행군 등)에서
컵라면 방식이 아닌 직접 끓어서 먹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1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0.10.21 그냥 지금 계절에 창문열고 그 앞에 서서 먹으면 됨
-
작성시간 20.10.21 물놀이가 진짜 원탑임 그냥
-
작성시간 20.10.21 야간행군이 아니네
-
작성시간 20.10.21 아 ㅁㅊ
-
작성시간 20.10.21 원래 컵라면 저렇게 냄비라면으로 끓이면 훨씬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