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r: 21년 영상에서도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했는데, 작년도 비슷했던 것 같아요. 스프링이랑 서머 초반에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서머부터 팀원들과 함께 노력했지만 리그랑 롤드컵 둘 다 우승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것 같고...
Gumayusi: 작년에 처음 주전으로 뛰면서 깨달음이나 경험 같은 걸 많이 얻었고... 서머랑 롤드컵에서 담원한테 두번 다 지긴 했는데 올해는 충분히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 같은 게 좀 생겼습니다.
Keria: T1에 들어와서 1년 동안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이제 제 실력에 대한 확신이 생긴 것 같아요. 민형이랑 합도 잘 맞는 것 같아서 올해는 어느 바텀이건 이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Oner: 작년에 갑자기 주전으로 뛰게 돼서, 잘한 경기도 있고 못한 경기도 있는데, 올해는 아쉬웠던 부분을 좀 보완해서 좋은 성적을 내고 싶습니다.
Faker: 팀원들에 대한 신뢰가 있기 때문에 재계약은 어려운 결정이 아니었고... 또 새로 들어온 선수도 있으니까 좋은 방향으로 합심해서 올해는 꼭 우승하고 싶습니다.
(강형 등장)
The Shy: 안녕하세요. 저는 IG에서 T1으로 이적한 탑 라이너 강승록이라고 합니다.
Zeus: 루키즈에 있을 때부터 승록이형 영상을 많이 보면서 배웠는데 같은 팀이 되게 돼서 얼떨떨한 상태이구요. 승록이형한테 많이 배워서 저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he Shy: LCK에 온다면 T1이라는 팀에서 제일 뛰어보고 싶었고, 뭐 부담감은 당연히 있는데... 저는 그런 걸 즐기는 편이라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Faker: 더샤이 선수랑 예전에도 몇번 만났는데... 저희 팀이랑 할 때 유독 잘하시더라구요. 공격적이고 과감한 플레이를 하는 탑이라고 생각해서 그런 부분이 저희 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The Shy: 우승해야죠 (웃음)
Gumayusi: 2022년의 T1은
Oner: 작년보다 더 무서운 팀이 될 것 같습니다.
Keria: 2022년의 T1은 우승할 것이다!
Faker: 이번 시즌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승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음악)
Gumayusi: 최고의 선수가
Oner: 최고의 선수가
Zeus: 최고의 선수가
Keria: 최고의 선수가
Faker: 최고의 선수가 있을 곳은
The Shy: T1이니까
-출처 펨코
댓글 11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1.11.22 환자분 또 이러신다 밥이나 먹어유..
-
작성시간 21.11.22 이거 맞음. 저 미래에서 보고왔음. 아무튼 맞음 ㅋㅋ
-
작성시간 21.11.22 환자분 약드셔야죠..
-
작성시간 21.11.22 이새끼 웃고 있는데요?
-
작성시간 21.11.22 승록아 올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