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btimes.com/nod-russia-ukraine-says-no-longer-insisting-nato-membership-3428691?utm_term=Autofeed&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Echobox=1646759471
다음검색
댓글 22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2.03.09 저항 안했으면 통채로 삼키긴했을것 같음
-
작성시간 22.03.09 서방국가 스탠스가 계속 지지부진하니 우크라이나 입장에서는 아쉽지. 공식개입은 싫으니 의용군만 보내고 있고 국민들 또한 계속 죽어나가고 그들의 경제제재야 어느정도 도움이 되겠지만 러시아 군대에대한 직접 제재는 아니니까, 오히려 러시아에대한 제재의 명분이 생겨서 서방애들은 오히려 좋아할수도? 그러므로 손익계산 때렸을땐 전쟁이 엄청 길어져 러시아가 자멸하기를 원할거라고 봄.
-
작성시간 22.03.09 푸틴은 애초에 소련 당시 영토수복이 꿈인거 같던디.., 어찌될라나
-
작성시간 22.03.09 어차피 나토 들어가지도 못하고 나토 안가면 푸틴 명분도 없어지니
-
작성시간 22.03.09 유럽은 조금이라도 지들 손해 안보려고 할거 뻔했는데
잘버틴거로는 유럽이 적극적으로 나설 명분이 안됨
나토가 버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