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 KBO 개막전 애국가 대참사 작성시간22.04.04| 조회수62054|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2.04.04 골때리네 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윤도현도 락버전 애국가 부른거로 아는데 그때도 논란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2.04.04 박자바꿔서 논란이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웅성웅성과 환호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소향도 과해서 별로였다 생각하는데 저건 뭐얔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애국가를 어떻게 부르느냐는 뭐 안중요하다 생각함. 다만 잘부르면 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잘못부르는게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걍 너무 못부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소향도 별루고 애국가 1등은 걸스데이 민아가 제 기준 최고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2.04.04 미나씨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잘부르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보고왔는데 좀 심하네ㅋㅋㅋㅋㅋㅋ애초에 너무 못부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그냥 불러도 좋은 노래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애국가 락 버전은 예전에 윤도현이 했었던 거 같은데 그거 넘는 거 못 들어본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2.04.04 그거 너무 좋았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어떻게 부르든 상관없는거같은데.. 저렇게 해서 못부를바엔 담담하게 부르는게 낫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걍 너무 못불러서 문제인듯ㅋㅋㅋ 축구장 야구장 애국가는 진짜 가수들 무덤이 맞긴하네 음향으로 커버를 안쳐주니까 겁나 적나라하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잘 부르는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물론 원래버전으로 부르는게 더 좋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2.04.04 ㄱㅊ다 싶엇는데 소향꺼 들으니까 어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