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잉 방송에서 각종 경상도 사투리 얘기 중이었음
경북은 매나
경남은 내나
라고 하네요
고통받는 중
쌈 싸먹는거나 따로먹는거나 내나 같은거 아니가
쌈싸먹는거나 내나 따로먹는거나 같은거 아니가
로도 쓸 수 있다
그렇대유
수업을 들은 트수들
영상 3분 11초부터
어렵네요..
다음검색
댓글 7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2.11.17 진짜 많이 쓰는데ㅋㅋ
-
작성시간 22.11.17 그 왜 있잖아 이런느낌
-
작성시간 22.11.17 부산인데
내나 마찬가지지 / 매(내) 똑같지 요롷게는 쓰긴하는데 자주 안쓰는디 -
작성시간 22.11.17 내나 라고 적어놓은거 보니 모르겠던데 입으로 말해보니
~매~ 라거나, ~맨~ 이러고 쓰는듯 -
작성시간 22.11.24 내나 내나 내나지
그게 그거나 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