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도탁스 (DOTAX)

타 지역 사람들이 가장 이해 하기 어려워 한다는 경상도 사투리.jpg

작성시간22.11.16|조회수81,988 목록 댓글 79

 

 

 

 

 

 

우정잉 방송에서 각종 경상도 사투리 얘기 중이었음

 

 

 

 

 

 

 

 

 

 

 

 

 

 

 

 

경북은 매나

 

경남은 내나

 

라고 하네요

 

 

 

고통받는 중

 

쌈 싸먹는거나 따로먹는거나 내나 같은거 아니가

 

 

쌈싸먹는거나 내나 따로먹는거나 같은거 아니가

 

로도 쓸 수 있다

 

 

 

 

 

 

그렇대유

 

 

 

 

 

수업을 들은 트수들

 

 

 

 

 

 

 

 

 

 

 

영상 3분 11초부터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79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2.11.17 진짜 많이 쓰는데ㅋㅋ
  • 작성시간 22.11.17 그 왜 있잖아 이런느낌
  • 작성시간 22.11.17 부산인데

    내나 마찬가지지 / 매(내) 똑같지 요롷게는 쓰긴하는데 자주 안쓰는디
  • 작성시간 22.11.17 내나 라고 적어놓은거 보니 모르겠던데 입으로 말해보니
    ~매~ 라거나, ~맨~ 이러고 쓰는듯
  • 작성시간 22.11.24 내나 내나 내나지
    그게 그거나 그거지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