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위원님들 글에 공감가는 바가 많아서
가져와 봤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3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3.03.08 이 악물고 바이럴 타령하던 사람들은 지금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함.
-
작성시간 23.03.08 평 너무 좋네요, 덕분에 음악 한번 더 들었습니다 !!
-
작성시간 23.03.08 본인들 스타일로 밀고 나가는게 대단해 보임 k팝 스타일이 더 많아지면 좋겠음
-
작성시간 23.03.08 2023은 ditto omg로 시작해서 큰거하나 더 내줬으면
-
작성시간 23.03.08 어텐션 첨듣고 와 이거 뭐지 트렌디한데 레트로느낌도 나고 참 듣기 좋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