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실상 개사기급 작물...

작성자칸유|작성시간23.06.03|조회수10,545 목록 댓글 45

사실상 개사기급 작물...
벼...


인류가 생긴이래로 저놈보다 더 좋은 작물은

여태껏 안나옴


저장성 지림...
몇천년된 쌀도 먹을수는 있음
문화재청에서 귀싸대기 올라와서 그렇지


생산량 개지림...
저거보다 생산성이 잘나오는 작물은 없음


영양소도 존나 풍부한편.....
일단 탄수화물 비중존나높고 단백질도 6프로정도 있음
껍질 안 깐 현미는 백미에 모자란 영양소(비타민,미네랄 등)들도 많고
밥만 먹어도 한달은 버틸수 있음



소화도 존나 잘됨...
아기가 제일 먼저 시작하는 이유식이 쌀 미음임...
그만큼 소화잘되도 속이 편안함...



가공이 존나 쉬움....
쌀 다음으로 개쩌는 밀도
탈곡해서
가루만들어서
반죽해서
또 빵만들어서
어케어케 겨우 먹는데

저건 걍 까서 밥해서 먹으면 됨
옛날집에는 집집마다 탈곡기가 있어서
벼 수확하면 알아서 까서 먹음


중독성도 개쩜...
한국국민 대다수가 중독되어있음

일주일만 저거 안먹으면 금단현상때문에 슬슬 미침


ㄹㅇ 개사기급 작물




ㅊㅊ 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리짜응 | 작성시간 23.06.03 벼봇춤을 국가댄스로
  • 작성자슈퍼말랑코딱지 | 작성시간 23.06.03 제로 쌀 만들어줘
  • 작성자애지중지 | 작성시간 23.06.03 단점 무거움
  • 작성자파라데 | 작성시간 23.06.03 ㄷㄱ
  • 작성자Finn | 작성시간 23.06.04 벼가 자라네~ 벼가 자라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