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카이스포츠] (챔피언스리그 결승) 맨시티 vs 인테르 평점

작성자얼굴천재아이린|작성시간23.06.11|조회수2,571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래드 | 작성시간 23.06.11 씹카쿠 4점이면 오지게 날려먹었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nchester City | 작성시간 23.06.11 로드리 9 베실바 7은 모르겠는데;
  • 작성자알륨 | 작성시간 23.06.11 베실바 왜케 낮지
  • 작성자웬디 | 작성시간 23.06.11 루카꿍ㅋㅋㅋ
  • 작성자먼 개소리 | 작성시간 23.06.11 시티 너무 높은데ㅋㅋ 솔직히 어제 그냥 전술적으로 개말린 경기라 보는데 우승해서 그런지 높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