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쿠팡 물류센터 알바 지원자 성비 근황

작성자Shattered Skies|작성시간23.10.27|조회수12,766 목록 댓글 39

 

 

 

 

물류센터 알바인데 성비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흣냐흣냐 | 작성시간 23.10.27 남녀 일하는거 차이 심함 남자들 허브 상하차 보내고 여자들 카트 끌고 하나씩 바코드 찍는거 시키고ㅋㅋㅋ
  • 작성자내가세상에서제일최고다 | 작성시간 23.10.27 개열받는게 덩치크면 끌려감 처음 가봤는데 사람들 모여있는곳에 멍때리고 있는디 어떤여자가 자기 따라오래서 따라갓더니 쥰내 무거운것들 위주로 하는디로 끌고감 개열받으
  • 작성자Dododu. | 작성시간 23.10.27 ㅋㅋㅋㅋ 얼마나 개꿀이면
    앞으로 여자만 남아서 여자들로만 굴러가봐야 정신 차림
    얼마나 ㅈ같은지 역차별의 시대 ㅋㅋ
  • 작성자채ㄴ사 | 작성시간 23.10.27 남자는 진짜 개ㅈ같음.. 남자는 힘쓰는 공정 뺑뺑이 돌리고
    여자는 포장, 피킹같이 편한 공정 붙박이.. 시급 더주는거도 아니고 짜증나서 안감
  • 작성자까까오까까 | 작성시간 23.10.27 동일노동 동일임금 하라고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