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특히 카프킥)
다음검색
댓글 19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3.12.30 공수 양쪽에서 말해 본다면
수비에서는 무게중심을 뒷발로 옮기는 스탠스 혹은 내 상체를 상대방의 주발과 반대방향으로 향하게 하는 스탠스 정도고
공격 입장에서는 내 카프킥 타이밍을 읽히면 턱이나 레슬링 카운터 당할 수도 혹은 피타격부위를 상대가 복사뼈나 무릎으로 수비할 수 있음
근데 수싸움이란게 카프킥 뿐이 아니라 총체적으로 하는거라 카프킥만으로 저런 스탠스를 취할 수 없으니 문제일 겁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 24.03.16 애초에 다리긴 선수가 대치용으로 하는거라
답없는거같아요
오블리언킥으로 거리조절하던지
니킥이 안들어오니깐 그대로 태클들어가서 레슬링으로 가면 중심잃고 쓰러지니 그쪽으로 가는데
그냥 카프킥 자체가 리스크가 없는듯 -
작성시간 23.12.30 뭐 간 턱 안와 갈비는 어떻게 아픈건지 감이 잘 안오는데
카프킥은 좌골신경을 때린다니 신경통은 모두가 다 아니까 어떻게 아플지 예상이 감 -
작성시간 23.12.30 어우
-
작성시간 24.03.16 최근 트렌드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