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경영권 불법 승계 / 프로포폴 등등 각종 논란 있고
아버지 이건희 회장때보다 삼성을 발전 시키지도 못했지만
대중들이 바라보는 인식이 좋은 편
딱히 SNS로 소통을 하는 것도 아니고, 다른 재벌에 비해서 미디어 노출이 많은 것도 아님
다음검색
댓글 7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1.21 분명 주식회사인데 지분은 주주들한테 없고 편법이란 편법은 다 써가며
대물려주고 재벌 2세 3세 4세
회사가 지들꺼인줄암 심지어 응원도해줌 이재용님 삼성을 이끌어주십시오 ㅋㅋ
코스피 몇십년째 제자리 병들고 국장을 왜하냐 소리가 나오고
투자 위축 만들면서 코리안 디스카운트타령 -
작성시간 24.01.21 그냥 호감형 외모 때문 같은데..
-
작성시간 24.01.21 본인은 한거 없긴한데 ㅋㅋㅋㅋ
-
작성시간 24.01.21 삼성 미래전략실의 작품이죠 ㅋㅋㅋ
-
작성시간 24.01.21 솔직히 내 기준 재벌들은 막 엄청 근엄하고 차가울 것 같은 이미지인데 이 형은 웃긴 게 미디어에 노출될 때 보면 약간 푼수 같기도 하고 걸을 때도 무슨 레고같이 걸어서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