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방 초기에 GE엔터테인먼트로 엮인 사이
하지만 일부는 대륙 정벌을 하러 떠나고
혼자 아프리카tv에 남아있던 견자희는 트위치로 떠남
그리고 8년만에 마크에서 만난 이상호와 견자희
KOO TV가 망하고 남겨진 잔당들로 새로운 회사를 들어가게 됨
카카오에서 그 회사에 50억을 투자하는 대신 활동하던 BJ들을 다음팟에서 일하게 했다고 함
이상호, 랜딩, 효근, 팡이요 등등
첫 방송 15,000명 -> 두번째 방송 5,000명 -> 세번째 방송 -> 2,000명
쭉쭉 떨어지다가 남겨진 시청자 6명이 됨
회사에서는 받은 50억으로 기존 활동하던 방송인에게 투자하는 것이 아닌
여캠들에게 투자를 했다고 함
그것이 '판다 티비'
대박이 나버림
그렇게 남겨진 KOO 잔당들은 방황을 하기 시작
하지만 사드가 터지게 되고...
판다 티비가 망하고 회사가 휘청이기 시작
그렇게 아프리카tv로 돌아오게 된 이상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1.25 진짜 기구함
근데 그걸 다 겪으면서도 1티어 BJ로 다시 살아난거 보면
방송재능은 확실함 -
작성시간 24.01.25 결론은 여캠인가!
-
작성시간 24.01.25 인방하는데 돈 별로 안들거 같은데
쿠티비는 어떻게 저리 쫄딱 망했던거지 -
답댓글 작성시간 24.01.25 중국 스폰서에서 돈 안줘서 임금밀리고 그랬을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