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는 'Man of the Match' 줄여서
MOM, MOTM 표현이 사용되었다.
여자 경기인 경우는
'Woman of the Match' 라고도 쓰였다가
남녀 모두 중립적인 표현인
Player of the Match 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다.
다음검색
댓글 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06.16 이건 잘 바꿨다
-
작성시간 24.06.16 원래는 mvp 안썻엇나요 ?
어릴때는 mvp 라고만 말햇던거같은데 친구들이랑 ㅋㅋ
몰라서썻던건지 바뀐건지 모르겟네 -
답댓글 작성시간 24.06.16 나라마다 조금 다른데 MVP는 시즌 전체로 보고 MOM 같은 건 보통 한 경기 기준으로 보는 그런식 이었다고 하네요
스포츠에 따라서 조금 다르고 그렇다네요 -
작성시간 24.06.16 POTG
-
작성시간 24.06.16 이건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