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탁스 (DOTAX)
[[뉴스]]"왜 김민재만 뛰어!?" 폭발하던 다이어, 뮌헨 '방출 확실시'…"라커룸 인기 많지만 연장 계약 NO"
작성시간24.11.12조회수15,448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댓글 2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11.12 얘는 후 …..
애는 착해 애는 -
작성시간 24.11.12 인싸 오브 인싸인가 신기하네
-
작성시간 24.11.12 제목이 왜 김민재만 쓰냐고 불만 표했다는 뜻인가요? 아님 팀원들한테 왜 김민재만 개같이뛰냐 니들도 좀 뛰어라 했다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시간 24.11.12 전자네요
-
작성시간 24.11.13 지금 전술에 니가 어떻게 뛰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