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3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11.19
-
작성시간 24.11.19 왜 지정한거지 이유가 궁금
-
답댓글 작성시간 24.11.19 Oecd 평균 어쩌고 공휴일수 젤적어 저쩌고
-
작성시간 24.11.19 11월좀 제발 죽것다
-
작성시간 24.11.19 공휴일이 늘어난다니 좋긴 한데 세종대왕의 업적을 기리는게 아니라 그 탄생 자체를 기념하자는건.. 좀 너무 간거 아닌가 싶어요. 특정 대상을 신격화 하는것 아닌가 싶어서요.
이렇게 마구잡이로 할게 아니라, 한글날을 공휴일로 하는 정도가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