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4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도탁스 (DOTAX)

내년부터 5월 15일 세종대왕 탄신일로 지정

작성시간24.11.19|조회수37,080 목록 댓글 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33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4.11.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시간 24.11.19 왜 지정한거지 이유가 궁금
  • 답댓글 작성시간 24.11.19 Oecd 평균 어쩌고 공휴일수 젤적어 저쩌고
  • 작성시간 24.11.19 11월좀 제발 죽것다
  • 작성시간 24.11.19 공휴일이 늘어난다니 좋긴 한데 세종대왕의 업적을 기리는게 아니라 그 탄생 자체를 기념하자는건.. 좀 너무 간거 아닌가 싶어요. 특정 대상을 신격화 하는것 아닌가 싶어서요.
    이렇게 마구잡이로 할게 아니라, 한글날을 공휴일로 하는 정도가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