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시루: 4.5
스초생: 3.7
다음검색
댓글 20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4.12.24 전자는 2시간 운전하고가서 3시간 줄서야 살수있잖아요..
-
답댓글 작성시간 24.12.24 오늘 DCC점 1시간컷냈습니다 히히
-
작성시간 24.12.24 크기가 한 두배이상 차이날텐데
-
작성시간 24.12.25 맛은 스초생이 더맛남
-
작성시간 24.12.25 둘다 먹어봤을떄 맛이 특출난건 아니던데ㅋㅋ
양은 ㄷ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