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졸렬한 앞발을 가진 왕대구리 도마뱀 뭐죠
공룡권을 위해서 복원 그만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1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1.22 끼룩 끼룩
-
작성시간 25.01.22 균형이 맞나...?
-
작성시간 25.01.22 ㅋㅋㅋ 어차피 뼈만 봤을때 복원은 의미없다는거 다 나왔지 않나
자꾸 뭐 저리 하는거야 ㅋㅋ -
작성시간 25.01.22 ㅈ간지 티라노가 어쩌다 ㅠㅠ
-
작성시간 25.01.23 일단 쥬라기 공원부터 만들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