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난간에서 사진찍다 떨어짐
여러 일본여행 카페에서 나오고있는 이야기로는 한국인이라고함.
다음검색
댓글 1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2.08 아우 ㅠ 진짜 먼일이여.....
-
작성시간 25.02.08 저기진짜미끄럽긴하던데
-
작성시간 25.02.08 ㄷㄷㄷ 작년에 갔던 곳이다
-
작성시간 25.02.09 흰수염폭포였나
-
작성시간 25.02.09 에? 떨어질정도로 낮지 않은데
허리까지ㅜ높아서 무리하게 찍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