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김밥 한줄도 선뜻 사먹기 어려운 이유 작성시간25.03.28|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3.28 이 돈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어..ㅇ...차피 혈당스파이크라서 안 먹는겁니다 절대 내가 거지라서 못 먹는게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서브웨이 생각하면 뭐...김밥이 소풍으로 간단히 먹는음식 or 옛날 처넌짜리김밥 이런거 생각해서 체감이 빡센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어릴 때 시험 기간 되면은 늦게까지 학원에 있어야 하니까 학원 근처에 분식집에 줄김밥 1줄에 천원짜리 먹었는데.. 진짜 상전벽해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연어김밥은 먹어보고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울동네도 젤싼곳이 기본김밥3500원정도인데 비싸다는게 아니라 걍 안사먹게됨 그돈이면 이생각부터 드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근더 저정도 가격대 김밥 시켜보면 졸라 큰거 나오던데 거의 생각하던 크기 두개만큼난 작은걸 좀더 싸게 먹고싶은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학교 다닐때만 해도 한줄에 1000원 이였는데... 고봉민이 3500원 받더니 주변 김밥집 죄다 3000원 이상 받기 시작함 ㅋㅋㅋ슈바 근데 고봉민은 재료가 실해서 이해 되는데 왜 동네 김밥집이 3000원 이상 받는지 모르겠음 재료 ㅈㄴ 부실한데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3.28 저도 고봉민 첨 볼땐 개비쌌는데 지금은 오히려 혜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3.28 지방사람인데 군생활할때 서울사는 후임이 외출나갔다 고봉민 사와서 먹으라 줬는데 존나 맛있어서 서울김밥은 이런줄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3.28 고봉민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짬 ㅠ체인점이라 점바점인거같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현실은 저렇게 해도 안남아서 김밥집 죄다 문닫는중 ......... 주변에 많았던 김밥집 생각나서 가보면 전부다 폐업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한줄은 아니고 두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일반 분식점가도 요샌 3천원씩 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볼때마다 재료손질도 더쉬운 포케는 만원넘게 내고 잘먹으면서 손도 많이가는 김밥엔 인색하다는 댓글이 기억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3.28 진심 포케 왜케비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8 근데 2010년 시급 4천원일 때 김밥 2천원인거랑 지금 만원일 때 5500원인거 비교하면 뭐 그리 비싼거 아니지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3.29 최저시급은 두배가 올랐는데중소기업 급여도 그만큼 오른게 아니라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