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B] 리오넬 메시 "아들 세명 모두 축구를 하고있고 각자 스타일이 달라요ㅋㅋㅋ"

작성자베몬|작성시간25.04.21|조회수7,296 목록 댓글 27

'메시'는 아들들에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세 아들 모두 공을 가지고 노는것을 좋아한다."

"모두 학교가 마치면 훈련장에 놀러오곤하는데 내가 그들과 같이 뭔가를 할수있다는건 매우 좋은일이죠."

"아들들은 아직 어리기때문에 누가 잘하고 못하고를 판단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저 지켜볼뿐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셋 모두 추구하는 스타일이 다르다는겁니다."


"첫째 '티아고'는 주변을 살펴보며 조직적인 축구를 좋아합니다. 미드필더에 가깝죠."

"둘째 '마테오'는 좀 더 공격적인 성향이며 골넣는것을 좋아하고 골대근처에서 플레이하는것을 선호합니다."

"막내 '시로'는 가장 폭발적인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수비수를 돌파하는것과 1대1 플레이를 즐기며 자신만의 플레이를 만들어가는것에 흥미를 느끼죠."

 

 

 

첫째메시 - 중원 플레이메이커

둘째메시 - 스트라이커

막내메시 - 돌격대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5.04.21 메시의 바르샤가 이종범의 기아 아닌가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FC BARÇA | 작성시간 25.04.21 뭉자 ㅠㅠ애들아 미안해
  • 답댓글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5.04.21 FC BARÇA ??? : 평생 바르샤 싫어할것
  • 작성자좋은데 싫다 | 작성시간 25.04.21 아들 셋이 같은 리그 다른 팀에서 경기하면 개꿀잼이겠다 ㅋㅋㅋ
  • 작성자호떨 | 작성시간 25.04.21 메시는 저 3개 다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