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인벤
다음검색
댓글 2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6.18 한어강 한어강
-
작성시간 25.06.18 이야.. 내 생에 한화가 1위 유지하는걸 보다니
-
작성시간 25.06.18 야구는 승점이 없나요?
-
작성시간 25.06.18 한경기 반이 독주임?
-
작성시간 25.06.18 7~8월이 문제임 ㅋㅋ 이때 버텨주면 진심 한화 우승가능.. 근데 이때 미끄러지는 팀을 너무 많이봐서 ㅠㅠ
오히려 삼성 기아가 무서움.. 기아는 지금 부상자만으로 1군나옴... 7월 중순이후부터 복귀할텐데 그때까지 1위와 승차가 5~6경기차이라면 충분히 3위안에 들 가능성 높음.. 삼성도 마찬가지고.. 삼성도 부상자들 복귀하면 탄력받을 꺼임
작년 1, 2위팀인데 뎁스로 버티는 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