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전북도, '동학농민혁명 유족 수당' 준다

작성자루나틱소울|작성시간25.06.25|조회수6,164 목록 댓글 85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378454?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맹두 | 작성시간 25.06.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연밥 | 작성시간 25.06.26 내가 아는 그 동학농민운동?...
  • 작성자오동털 | 작성시간 25.06.26 정치글로 가시는거 아닌가;;
    이번에 ㄱㅇ해제 유공자도 생김ㅋㅋ
  • 작성자두 껍 | 작성시간 25.06.26 고구려 살수대첩 수당은 없냐?
  • 작성자찡그읏 | 작성시간 25.06.27 나 정여립 후손인데 나도 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