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전북도, '동학농민혁명 유족 수당' 준다 작성자루나틱소울|작성시간25.06.25|조회수6,163 목록 댓글 8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378454?sid=102전북도, ‘동학농민혁명 유족 수당’ 준다전북도가 전국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처음으로 동학농민혁명 참여자 유족에게 수당을 지급한다. 동학농민혁명의 발상지로서 참여자의 명예를 기리고 유족의 복지 증진을 도모하겠다는 취지다.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맹두 | 작성시간 25.06.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이연밥 | 작성시간 25.06.26 내가 아는 그 동학농민운동?... 작성자오동털 | 작성시간 25.06.26 정치글로 가시는거 아닌가;;이번에 ㄱㅇ해제 유공자도 생김ㅋㅋ 작성자두 껍 | 작성시간 25.06.26 고구려 살수대첩 수당은 없냐? 작성자찡그읏 | 작성시간 25.06.27 나 정여립 후손인데 나도 주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