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파는데 저거뿐임
다음검색
댓글 11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7.14 우리 동네도 해줘요
사람 많은데는 바쁘니까 조용한 동네 위주로 해달라구요 -
작성시간 25.07.14 아씨 저번주 금욜에 회사 옆에 갔다가 직원이 그게모예요??? 해서 당황했네여
-
작성시간 25.07.14 나중에 판매지점 늘려도 내 생활반경 안에는 없어서 아쉽네... 맛있어는 보이는데
-
작성시간 25.07.14 제발 인기좋아서 전지점
-
작성시간 25.07.14 설빙 입장에서는 대접빙수 팔거
컵빙으로 대체되면 매출 떨어질까봐 전체적으로 못하는거일듯요
매출에 도움되면 더 늘어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