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삼성전자 4만원대 오면 산다던 사람들 근황.jpg 작성자키썸♥|작성시간25.10.02|조회수5,96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르로트기 | 작성시간 25.10.02 저 때 샀으면... 작성자카스타드술빵 | 작성시간 25.10.02 저때 왜 안샀냐..ㅜㅜㅜㅜ 작성자MOMMY SON | 작성시간 25.10.02 저때 하닉을 샀어야... 작성자수학공부중 | 작성시간 25.10.02 오만전자가면 산다고 해서 샀고 잘 먹고 팜 작성자금욕중 | 작성시간 25.10.02 사고 5퍼먹고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