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들공자 작성시간 25.10.03 저 채널 동영상 목록 보니 상당히 피곤해 지구먼
-
작성자이근삼 작성시간 25.10.03 이번엔 어떨지 모르겠는데 작년엔 대만족이었어요 ㅋㅋ 차가 있어서 술은 못 먹었었는데 혹시 가실분은 구안동역 앞에 노상에서 숯불구이류나 꼼장어 추천드려요 분위기 죽임
-
작성자뛰어 작성시간 25.10.03 또 당신입니까
-
작성자이이잉치킨 작성시간 25.10.03 나겨~
-
작성자영등포구청장 작성시간 25.10.04 지금 안동에 있는데 축제치고 가격이 졸라 저렴함.. 갠적으로 가격때문에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