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
작성시간
25.10.03
걍 억지로 경쟁 붙이는 느낌 폰세가 당연히 받을듯
-
작성자TWINS
|
작성시간
25.10.03
폰세 구장이랑 팀 가려서 등판한게 있어서 흠..
-
답댓글
작성자섊섊
|
작성시간
25.10.03
그얘기하면 전략적인거라고 욕먹어요...
빠따 강한팀한테는 가려서 등판하긴했음ㅋㅋ
-
작성자.풉키풉키
|
작성시간
25.10.03
닥폰세아닌가
-
작성자두근좌
|
작성시간
25.10.04
폰세 엠브이피먹고 메이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