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도탁스 (DOTAX)

군대에서 둘 중 더 기분 좋았을 때는?.jpg

작성시간25.11.23|조회수6,071 목록 댓글 17





진급 했을 때







신병 들어 왔을 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5.11.23 진급은 의미가 없지
    위가 빠지고 밑이 채워져야 좋은거
  • 작성시간 25.11.23 아래로 한 달만에 바로 들어와서..
  • 작성시간 25.11.23 둘다 딱히
  • 작성시간 25.11.24 둘다 감흥 없던데ㅋㅋㅋ 관등성명만 바뀌고 일상이 바뀌는건 없었음 신병 들어오면 오히려 신경쓰임 임마 적응 잘하고 있는지 어디 쭈구리고 있는지
  • 작성시간 25.11.25 진급은 느낌이 다르지 ㅋㅋㅋ
    신병은 줄줄이 들어오는데 첫 후임이 좀 느낌있지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