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급 했을 때
신병 들어 왔을 때
다음검색
댓글 1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11.23 진급은 의미가 없지
위가 빠지고 밑이 채워져야 좋은거 -
작성시간 25.11.23 아래로 한 달만에 바로 들어와서..
-
작성시간 25.11.23 둘다 딱히
-
작성시간 25.11.24 둘다 감흥 없던데ㅋㅋㅋ 관등성명만 바뀌고 일상이 바뀌는건 없었음 신병 들어오면 오히려 신경쓰임 임마 적응 잘하고 있는지 어디 쭈구리고 있는지
-
작성시간 25.11.25 진급은 느낌이 다르지 ㅋㅋㅋ
신병은 줄줄이 들어오는데 첫 후임이 좀 느낌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