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다음검색
댓글 10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5.12.10 뭐 여러견해가 있겟지만.. 20대때 저는 많이못논게 젤 후회됩니다 그때 놀수있고 그때 노는 맛이 나이들어서 노는맛에 비할바가 못되기도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시간 25.12.10 모든 하루가 다 소중하지.
20대에 많이 놀아서 후회, 만족하는 사람도 있고,
20대에 놀지 않고 일만해서 후회, 만족하는 사람들도 있고
30대, 40대, 50대도 다 똑같지 -
답댓글 작성시간 25.12.10 소중이가 젤 소중합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 25.12.10 쪽지 드렸읍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 25.12.10 지금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