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에서 뛰었던 로키
밝히지 않은 가정사로 인해 한국으로 급하게 돌아옴
SLL 에서 적수가 없었음.
누나들이 좋아하는 미소를 가진 어깨 넓은 남자상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5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1.12 캠빨이 진짜 안받네
대회 끝나고 뒤풀이 할때나 조지명식 할때보면 체격도 좋고 잘생겼던데 -
작성시간 26.01.12 넛신 어쩌다 떨어졌나요? 팀 자체가 규격 외 아니었나
-
답댓글 작성시간 26.01.12 팀 레벨도 최상위까지 아니었고.. (3~4등 정도) 우승팀 한테 진 것도 아니어서..
인방 대회치고 생각보다 레벨이 높습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 26.01.12 클리드팀은 현1,2군 뛰던사람들이라 은퇴 구락스가 감당하기엔 라인전부터 개빡::
-
작성시간 26.01.12 아금지화 미드 대전 아니엇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