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본업 잘나가서 바쁘다고 하더니 결국 계약 종료
다음검색
댓글 1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1.22 샤넬이 아니라 샤면이었어?
-
작성시간 26.01.22 수고 많았습니다..... 텍켄크래시 시절 알리사는 잊지 못할듯......
-
작성시간 26.01.22 우리집 근처라 점 보러 가고 싶은데 이미 예약 꽉 차있던데ㅋㅋㅋ
-
작성시간 26.01.22 무릎 전담 내조는 이제 인페가 해야겠네ㅋㅋㅋ
-
작성시간 26.01.22 디즈니플러스 대회 나가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