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3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2.12 삼겹살 논란 때마다 고기유튜버들 다 보면 하나같이 이해못하고있던데
나도 저런부위주면 진짜 고마운데 ㄹㅇ
살 많은 부위 주면 속상함 -
작성시간 26.02.12 젤 맛있는 부위인데.
-
작성시간 26.02.12 저정도까지는 괜찮은데
-
작성시간 26.02.12 저걸 컴플레인이라니 ㅋㅋㅋㅋ
거의 두루미급 고기줬구만 -
작성시간 26.02.12 저게 원래 삼겹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