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우러는 프로토스로 태어났어야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니스로엘드 작성시간 26.03.12 오늘의춥벅 방깍 아니고 추뎀인건 스톰이 방어력 무시로 14×8 데미지인데 애시드 스포어 있으면 데미지가 더 들어가서임
-
작성자넌 나에게 꽃이고 난 너에게 꽂히다 작성시간 26.03.11 디바우러는 그냥 스킬이라고 생각해야함 ㅋㅋㅋ
-
작성자ggold 작성시간 26.03.12 동료가 발키리 커세어가 아닌 뮤탈일뿐인 범부여
-
답댓글 작성자김도강 작성시간 26.03.12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프로젝트 헤일메리 작성시간 26.03.12 뮤탈이 잘 못 했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