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그 디바우러의 위엄

작성자골든레트리버|작성시간26.03.11|조회수8,440 목록 댓글 11

디바우러는 프로토스로 태어났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스로엘드 | 작성시간 26.03.12 오늘의춥벅 방깍 아니고 추뎀인건 스톰이 방어력 무시로 14×8 데미지인데 애시드 스포어 있으면 데미지가 더 들어가서임
  • 작성자넌 나에게 꽃이고 난 너에게 꽂히다 | 작성시간 26.03.11 디바우러는 그냥 스킬이라고 생각해야함 ㅋㅋㅋ
  • 작성자ggold | 작성시간 26.03.12 동료가 발키리 커세어가 아닌 뮤탈일뿐인 범부여
  • 답댓글 작성자김도강 | 작성시간 26.03.12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프로젝트 헤일메리 | 작성시간 26.03.12 뮤탈이 잘 못 했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